본문 바로가기
For kid

에어바운스로 집콕놀이 해요!!

by 니즈83 2021. 1. 14.
반응형

 

에어!! 바운스~~ 바운스~~!!

육아맘은 아니지만 주말에 어디 못가니 대여해봤어요!!

3박4일

수요일에 배송출발

목요일에 일찍 받았어요!!!

 

그렇다고 할수는 없었지만요;;;

3박4일 배송비까지 42000원이에요!!

 

 

 

 

이렇게 박스에 넣어서 아침 일찍 왔어요

회사에 있을때 말이죠ㅡㅡ;

 

 

 

 

송풍기와 에어바운스가 담아져왔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죠!!

 

겉박스만 택배로 조금 지저분하지 안은 깨끗해요

 

 

 

펴니깐 진짜 세거 같았어요!!

새제품같은 기름 냄새도 안나고

안심하고 뛰어 놀았어요!

 

 

 

 

아래 놀이매트는 필수에요!!

미끄럼틀 내려오는 부분에는 바람이 없어요!

매트 꼭 필요!!

 

생각보다 송풍기 소리가 좀 나더라고요

저녁 무렵인지라 옆집에 들리지 않게 방문이랑 화장실문 닫고

송풍기 아래 이불깔았어요

아랫집에 소리심하지 않겠죠^^;;;

 

 

 

 

신났어요!!

맨발로 올라가기도 하는데

이거 탈때 긴팔에 양말 추천해요

맨살에 타고 놀면 쓸서 아프겠더라고요!!

오늘은 40분가량 놀고

낼도 조금 놀고 

주말에 뽕 뽑아볼까 해요^^

 

 

 

안심하고 사용했어요!!

집에서도 이렇게 관리 못할거에요!!

대여한거니 조심히 놀고 잘 접어 두었어요

주말에 다시 고고!!!

 

 

 

 

설날에 장기대여도 하니 빌려도 좋겠더라고요!

이번에 노는거 봐서 추후에 또 빌려볼려고요!!!

 

나가서 놀지 못하니 이런거 빌릴 엄두도 못냈는데 

잘 놀고 뛰니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