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me

청정원신제품 안주야 홈펍 쭈꾸미튀김

by 니즈83 2021. 1. 16.
반응형

매콤 칼칼한 튀김옷을 입은 쫄깃한~

새 신제품이 나왔네요!!

에어후라이기 돌리면 되니 손쉽게 요리 가능

맥주 안주로 과자보다 낫겠다 싶어 구매했어요!

 

 

 

이것슨!!

진정 맥주 안주이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주고 싶어도 참으세요

왜냐면 매콤 짭짭 시원한 맥주를 부르는 맛이에요!

이것만 먹으면 짜고 맵다 생각할수 있어요!!

 

정원CLASSIC회원으로 메달 정원이 제품을 할인해서 구매 하고 있어요!

정원 CLASSIC은 유료 회원이어도 그만큰 가입 선물 및 쿠폰이 빵빵하니 

전혀 손해볼거 없어요!!!

 

여러가지 맛 구매했는데 1번은 쭈꾸미 튀김이에요!

 

전 에어 후라이기에 돌렸어요

200도 13~16분만 보고

종이 호일 깔경우 눅눅해질수 있다는 문구를 못봤네요^^;;

 

 

 

그래서 다시 후라이팬에서 구워줬어요

근데 생각보다 양이 작네 싶었어요!

 

 

 

그릇에 담아보니

괜찮아요!

앞서 말했듯이 매콤 짭짭해서 막 집어먹을건 아니였거든요!!

 

 

 

쭈꾸미 보이시나요!

맛있어요!!

 

살짝 고소한 마요네즈 같은거 찍어도 맛있을거같네요!!!

다음엔 다른 제품 먹어볼께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새로운 세트가 있길래 같이 가져왔어요

할인률도 크니 관심있는 분들은 고고 하세요^^

이런 설 선물세트 진짜 신박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