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me/출산준비 및 태교

매터니티스쿨 딜리버리 언박싱

by 니즈83 2021. 8. 30.
반응형

온에어 열심히 시청하고 하나도 당첨이 안되서 속상하던차
이렇게 반가운 선물을  안겨주시네요!!!

다른분 블로그보고 이걸 다준다고? 생각했는데
대박 진짜 다주네요!!!

세심하게 챙겨주신 제품들
행복이 태어나면 꼼꼼히 써보고 정착할께요!!! 감사합니다!

 

 

 

#프리베나13
폐렴구균 백신으로 유명하다죠!!
예방 접종시 유용한거같은 그래픽 카드와 접종일정표
잘 참고해서 접종 놓치지 말고 잘 맞출께요!!!!

 

 

 

#한라참치액스틱
감칠맛 한스푼....
국물 요리할때 딱이네요!
요즘 감자가 많아서 고추장 찌게 많이 먹는데 이거 너무 딱이자나!!!

 

 

#레스피머 
수동식 코세정기 네티플로우 수동식 코세정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딱이져!!

 


#PH 7.4
태아가 잘 성장할수 있도록 양수에 도움을 주는 약알칼리수
마셔봐야겠어요! 

 

 

#각시밀
유축기로 유명한 제품으로 모유 저장팩을 챙겨주셨네요! 
유축기 없으면 고려해볼 제품이네요!!

 

 

#일루마 골든드롭3
아일랜드의 원유와 일루마 OPO 구조로 완성된 프리미엄 유아식
성장 관리 유아식이라고 하니 나중에 한번 먹여보고 싶네요!
이쁜 손수건 두장

 

 

#아토팜
아이를 위한 베이비키트와 엄마를 위한 maternity care
잘 발라보고 구매할께요!!

 

 

 

#소울드랍
지금 아이 옷 빨래 중인데 너무 딱이네요!
내일 이제품 써보려 합니다!!

 

 


#베지밀
시원하게 먹을려고 냉장고행했어요!
아이를 위한 홀더까지 준비해주시니 나중에 안먹일수가 없네요

 

 

#스킨유
이거 엄마제품맞죠?
빨리 써보고 싶은 제품이네요!!!

 

 

#일리윤
샘플치고 용량이 크자나
몇번 써보고 정착할수 있을거같아요!
엄마를 위한 튼살크림!! 짱 좋네요!

 


#베베숲
이건 말해뭐해요!!
이미 사두었는데 또 받으니 짱 좋아요!!!


​​이런 좋은 체험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온에어 강의도 좋았는데 이렇게 좋은 제품들을 보내주시다니요!!!
꼼꼼히 써보고 널리 알리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