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me/출산준비 및 태교

마더케이 체험팩 받아요!

by 니즈83 2021. 8. 21.
반응형

MOTHER-K 체험팩

배송비만 내고 샘플제품들 받아보아요!

 

 

 

예비맘과 육아맘 둘중 하나 선택할수 있어요!!!

예비맘으로 선택했어야 했는데

육아맘으로 선택해버렸네요;;;

언젠가 쓰겠죠!

https://www.motherkmall.co.kr/goods/trial_application.php

 

마더케이

임신, 출산, 육아꿀팁

www.motherkmall.co.kr

 

 

이렇게 귀여운 지퍼팩에 제품들이 올망졸망 들어있네요!!

 

 

지퍼팩 사이즈별

기저귀가 XL네요? 왜케 큰가 했더니;;; 육아맘 선택해서 그랬네요

 

칫솔

잘두었다가 언젠가 쓰겠져!!

 

 

치약 포도향

 

이건 당장 써야겠어요

물티슈와 로션~

 

패키지 하나하나가 다 귀엽네요!!

캐릭터와 함께한 제품들...

 

 

라인업..

젖병부터 없는게 없네요

 

체험팩과 함께 주문한 

신생아 젖병세척용품 패키지와

구강필수케어는 다음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