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me/출산준비 및 태교

Aptaclub 가입하고 임산부 간식 받아요!!

by 니즈83 2021. 8. 13.
반응형

압타클럽 가입 어렵지 않아요!!

카톡으로 친구 추가하고 압타클럽 가입을 순서대로 따라 하심되요!

 

 

아직 가입 한지 얼마 안되서 모르겠지만

맞춤 정보를 보내 주신다고 하네요!!

아이 분유 교체 시기도 알려주고!

 

 

 

1.임산부~3개월 이하 아기 부모님에 드리는 선물 압타하우스 패키지 

2. 4개월 이상 아기 부모님에게는  수유부용 뉴트리맘 1박스를 드립니다.

상황에 맞춰서 선물을 주시니 넘나 감사하네요!!

 


주말에 가입하고 어제 왔어요!!

박스안에 저 귀요미는 무엇?

 

첫째 아이가 보자마자 달려 들어요! 자기꺼 아니냐고!!

인형은 아이 주었어요!

나중에 관심없으면 애기 주겠죠^^

 

 

한장의 엽서와 함께

선물 받는 느낌이네요

 

 

간식 한박스에는 5개의 낱개포장된 스낵바가 들어있어요!!

 

 

 

짠!! 안녕 귀요미^^

이 인형 이름 지어야 한다며...

쿄쿄?

어려운데 지었네요!!

 

간식은 먹어봤는데 상큼하기도 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이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