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me/출산준비 및 태교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_임산부신청

by 니즈83 2021. 8. 7.
반응형

꼭 신청하세요!!

첫째때도 신청해서 잘 사용했는데 아직도 이 이벤트 진행해서 바로 신청했어요!

신청하면 대부분 받을수 있어요!

 

하기스 제품을 샘플로 써볼수 있는데 단계별로 다양하게 보내주니 완전 혜자네요!!

엄마를 위한 패드나 크림도 있는데

요 구성들은 조금씩 달라지는거 같아요!

 

 

신청시 증빙사진을 첨부하고 배송비만 결제하면 되요!

 

 

 

박스까지 자연사랑이네요!

몬가 선물받는 느낌이라 좋네요^^

 

이미 해체하여 사진이 없다는 아쉬움...

아이 서랍장에 잘 정리해 두었네요;;;

 

다른데는 몰라도 여기는 대부분 신청하면 받을수 있으니 꼭 신청하길 바래요!!

 

 

 

 

 

 

https://www.momq.co.kr/shop/neoevent_view.html?ev_no=202004180005 

 

하기스 허그박스 |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유한킴벌리 직영몰로 관심상품, 이벤트, 기획전, 맘큐위키, 브랜드, 허그박스, 쇼핑 혜택부터 나를 위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브랜드 - 하기스, 더블하트,

www.momq.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