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kid

아이와 함께 만드는 개구리버거

by 니즈83 2021. 8. 31.
반응형

주말에 아이와 함께 손쉽게 만드는 집콕요리!!!

집에서 이제는 할일이 없어요ㅜㅜ
매일 반복되는 주말에 특별한게 없을까 싶어 모닝빵으로 만들수 있는 음식을 찾던중
딱 맞는 아이요리를 찾았어요!!


재료

 

모닝빵
샌드위치햄
치즈

사과
눈알 만들 에그볼이랑 빼빼로 과자(?)


그리고 안에 넣은 계란 샐러드 따로 준비했어요
근데 저희 아이는 안먹더라고요! 
계란 샐러드 빼고도 잘먹으니 선택해서 하세요

 


 

에그볼에 빼빼로 끝부분 잘라서 박았어요!
그리고 이쑤시게로 모닝빵과 연결하게 만들었죠!!!

 

 

에그볼에 빼빼로 끝부분 잘라서 박았어요!
그리고 이쑤시게로 모닝빵과 연결하게 만들었죠!!!

 

 

 

짜잔!!

은근히 재료 준비 많이 했네요
앞으로는 각자 먹고 싶은거 넣으면 되요!!

답은 없어요^^모닝빵을 갈라서 쨈을 발라 하나씩 차곡차곡

 

 

초록초록이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사과를 넣어 아삭아삭 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아이도 대만족!!!
보기에도 좋고 만들기도 쉽고!!​


주말에 소소한 이벤트로 아이와 함께 만드는 요리는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