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kid

키자니아 첫방문 아이방학 직업체험하기!

by 니즈83 2020. 7. 30.
반응형

올해 6세가 된 Lily

언니들이 많아서 키자니아 익히 알고 있었지만

갈 나이가 되었다는것을 잊고 있었네요;;;

코로나와 함께 야외 활동 최대한 자제하면서 생각도 못하고 있었다가 주말에 너무할일 없어서 시도 했어요!!!

아침 일찍 버스타고...광역버스를 이용하는 우리는 버스 내려서 한참을 걸었다는;;;

처음 가는분은 롯데백화점 쪽으로 롯데마트까지 찾아와서 사람들한테 묻는것을 권장해요!!

 

 

시작시간
1부10 : 00 ~ 15 : 00
2부15 : 00 ~ 19 : 30

 

10분전부터 입장이 가능한거 같고

티켓 발권 시간에 따라 A,B,C,D로 나눠 순서대로 입장해요!

 

TIP

1. 일찍와서 앞에 편의점에서 아침을 해결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빨리 입장해면 인기체험을 첫번째 해결할수 있어요!)

2. 펜을 꼭 챙겨요!

   (코로나때문에 그런지 체험마다 시간이 조금씩 달라서 체크하는게 좋겠더라고요!)

3. 짐은 최대한 가볍게, 예비 가방하나 챙겨가요!

   (은근히 받아오는 종이면 체험 제품들이 많아서 담는것이 필요해요!)

 

 

 

소시지 마이스터랩 (+8 키조)

진주햄에서 주체하는 체험공간

간단한 설명도 듣고 직접 체험도 하고 작은 박스도 꾸미고 소세지도 2개 주네요!

아이는 소시지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엄마만 신났어요

 

 

 

 

가나초콜릿 (-15 키조/ 첫방문시 -10키조)

아이가 젤 신나하던곳!

녹인 초콜릿을 틀에 넣고 굳혀서 포장해오는 체험

굳히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그런지 미리 굳힌 초콜릿을 주더라고요!

그래도 날이 더워서 금방 녹아요! 빨리 먹던지 집에 와서 다시 얼려서 먹도록 해요!

 

 

만들거나 요리하는 체험은 대부분은 키조를 내야해요!

입장할때마다 50키조씩 주니깐 그거 사용하면 되는데 너무 만들기만 하면 돈이 없어요!

일도 해야되요^^;

 

 

 

라면연구센터 (-15 키조/ 첫방문시 -10키조)

스낵면, 진짜장,미역국라면 중 선택해서 라면을 만들어올수 있다.

다 좋아하고 안매운 라면이라서 좋다!

스프 냄새도 맡아보고 라면처음부터 끝까지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다.

 

 

 

 

 

쿠킹스쿨 (-15 키조/ 첫방문시 -10키조)

매번 만드는 음식이 바뀌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번에는 크림카레 파스타

 

카레라 맵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이가 진짜 잘먹었어요!

10시부터 3시까지 식사시간이 애매했는데 중간에 이걸로 아이 식사 잘 해결했어요!

 

줄은 아이가 서야 하고

화장실이나 음식물을 먹을때에는 미리 얘기하면 5분 꼬깔로 자리를 맡아주니 이용하면 되요!

5분이 지나면 자리는 없어지니 참고해주세요!!

 

 

 

 

음료수 공장 (-15 키조/ 첫방문시 -10키조)

체험옷이 너무 이뻤네요!

무슨 소리를 하는지 잘 안들려요!

하지만 사이다 만드는 과정을 설명해주고 컵세척부터 음료라벨링까지

바로 마시면 안된다고 주의를 주셨데요!!!

 

 

 

광고회사 (+8키조)

아이유처럼 삼다수 광고 모델 되어보아요!

소품도 있고 사진을 촬영하면 배경과 합성해서 그럴싸한 광고 사진을 만들어주더라고요!

사람들도 많이 없고 대만족했네요

 

 

 

 

비타민연구소 (+8키조)

비타민 만드는 체험으로 3층에 올라가자마자 바로 체험이 가능했어요!

원래 인기는 소방관체험인데 인원이 다차서 이걸로 후다닥

하루에3알 정도가 가장 적당하다고 알려주었다고 하네요~

비타민도 받고 돈도 벌고!!!

 

 

 

 

소방서 (+8키조)

입장할때부터 계속 들리는 사이렌소리와 구호

하고 싶게금 만드는 체험

불끄는 체험도 얼마나 실감나던지 같이 해보고 싶었네요!!

차로 이동하니 더 재미있을거 같더라고요!

 

 

 

식량정보센터 (+8키조)

쌀에 대해 배우고 쌀로 김밥을 만들어 먹어보는 체험을 해요!

마지막은 아이스크림으로 하고 싶었지만 경쟁률이 대단해서;;

바로옆 식량정보센터로 갔는데 체험하길 잘한거 같아요!!!

 

 

 

 

1부로 10개 가량 체험했어요!

30분마다 하나씩 체험을 하니 10개는 최대에요!!

할때마다 손이랑 마스크 학인하니 안전하게 잘 체험했어요~

 

 

 

그리고 지금 이벤트중이니 꼭 참여해보도록해요!

3회 방문해서 미션 클리어 하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