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kid

웅진 스마트 쿠키로 6세 아이 공부 습관 잡기

by 니즈83 2020. 8. 2.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방문 수업을 꺼려했었는데

이제는 아예 없어질거 같지 않아 미뤄둔 공부를 시작했어요!

 

6세가 되니 한글에 관심을 갖게 되니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키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어떻게 해줘야 할지 책을 몇권씩 사줘도 노하우가 없으니 아이도 힘들고 엄마도 스트레스 받아서

여러 군데 상담 끝에 신청했어요!

 

7월 한달은 한글깨치기수업으로 교재+탭으로 수업 

주1회 10분 수업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선생님도 확실히 전문적이시니 어떻게 가르치고 어떤 글자를 모르는지

이후에 어떤부분을 봐줘야 하는지 딱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전문가에 맡기는가 보네요^^;;

 

한글 수업 뿐만 아니라 누리과정에 맞춰서 다양한 컨텐츠를 볼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책자로 공부도 할수 있고 탭으로 다양한 컨텐츠도 볼수 있고!!

 

 

우선은 한글깨치기만 신청했는데 스마트쿠키라고 8월부터 나온다고 하니 신청했어요!

한글+수학+영어+탐구가 한달 분량 한번에 오픈되어

볼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하루치 분량을 정해서 꾸준히 시켜야겠어요!!

다 본 컨텐츠는 체크가 되어 표시가 되요!

 

 

 

탐구는 퀴즈로 보았던 컨텐츠에 대해 다시 알아볼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거 대박 컨텐츠 인거 같아요!

번호가 아닌 글자로 찾아서 전화하는거!

진짜 너무 신기방기해요^^

 

또 종이에 색칠을 하고 스캔하면 움직이는 그림이 되는 것도 진짜 신기하네요!

다양한 방법으로 질리지 않게 해주니 좋네요!!

 

 

진작에 해줬어야 햇는데;;

저처럼 시간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엄마들에게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꾸준히 매일매일 하는 습관을 길들일려고 노력중이에요!!!

한달 되었지만 만족도 100%입니다!!

물론 선생님에 따라 좀 다르겟지만

저희동네 오시는 선생님은 넘나 좋으시네요!!!

 

빨리 한글 떼서 도서관 가서 아이는 아이대로 엄마는 엄마대로 책보는게 소원이랍니다!

그런날이 머지 않은거 같아서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