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me

빕스 저렴하게 먹기(feat.지마켓할인권+머지포인트+통신사할인)

by 니즈83 2020. 8. 5.
반응형

먹어본 사람들이 더 잘먹는다는 말이 있듯이 다녀본사람이 더 잘 다니는거 같아요^^;

평소 잘 가보지 않는 패밀리레스토랑은 어떻게 해야 싸게 먹을지 늘 궁리!!

 

얼마전에 지마켓에서 15000원짜리 할인권은 1500원에 판매했다죠

그것은 오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해요!

 

두장이 생겨서 세식구 스테이크랑 랍스타 세트 + 샐러드 이용하고 왔어요!

40%이상 할인된 가격에 먹었으니 진짜 초저렴하게 먹었네요!

 

 

대기는 줄 안서도 되요!

전화번호랑 인원수 입력하면 차례 될때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온다니 사회적 거리 두기 일단 성공이네요!

입장시 QR코드 찍고 들어가요!

그건 네이버앱에서 본인의QR코드를 생성해줘서 그거 보여주고 들어가면 되요!

아이는 수기로 적으면 되고 바로옆에 키오스크처럼 생긴것으로 열을 체크해요!

자동이에요! 짱신기! 이마 안까도 되고 사람이 일일이 체크 안해도 되요!

 

 

 

자리는 띄엄띄엄 주세요!

그래서 엄청 구석에 앉았어요ㅜ

하지만 그안쪽에 문을 여니 또 테이블이...

어마어마한 규모네요!!

 

 

저희는 랍스터 스테이크 플래터세트랑 아이 샐러드바 추가했어요!

이렇게 먹어도 어마어마하게 할인이 되어 뿌듯

 

 

아! 샐러드바 이용시

마스크와 비닐장갑은 꼭 끼어야되요!!

철저하게 관리해 주시니 안심하고 먹고 가요^^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감바스 만들어 먹는것도 신기해요

저 매콤한 볶음도 진짜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초코 퐁듀와 아이스크림

종류가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은 처음이에요!

 

 

 

케익 퀄리티 좋고

치즈케익 맛있더라고요!!

 

 

 

 

수시로 담아서 먹어봤습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아도 맛있으니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커피도 진짜 맛있네요!

위에 스타벅스 들를까 싶었는데 여기 커피도 진짜 맛있었어요!!

 

 

 

 

 

랍스터&스테이크 플래터(샐러드바 2인포함)  + 미취학 샐러드  

106,300원

- 통신사 할인

- 지마켓 15000원 쿠폰 x 2

64,850원결제

 

머지 포인트로 결재했어요!

머지포인트는 티몬에서 10만원짜리 84500원에 구매 할수 있어요~

아직도 3만원 넘게 포인트가 남아있어요!!!

 

오랜만에 분위기도 내고 

안전하게 관리해주시니 안심되고

저렴하게 먹으니 돈 벌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