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콕드라마

카카오 tv 며느라기 웹드라마

by 니즈83 2020. 12. 4.
반응형

며느라기 웹드라마 보기 시작했어요

웹드라마 잘 안챙겨보는편인데

요즘 박하선 너무 좋아져서 좋아하는 배우라 시작해보았어요^^

결혼하기전에도 좋았는데 결혼하고 자리를 잘 잡아가는 배우인거 같아요

육아와 연기까지 진짜 대단쓰!!!!


 

 

1회 : 2020.11.21(12부작)

채널 : 카카오TV (토) 오전 10:00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 '민사린'이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시월드 격공일기'라고 하네요

 

 

 

출처 카카오tv

출처 카카오tv

[며느라기]

사춘기, 갱년기처럼 며느리가 되면 겪게 되는

'며느라기'라는 시기가 있는데 시댁 식구한테 예쁨 받고 싶고

칭찬받고 싶은 그런 시기

보통 1,2년이면 끝나는데 사람에 따라

10년 넘게 걸리기도 안 끝나기도 한데요

 

 

출처 카카오tv

 

줄거리

 

민사린은 졸업 후 우연히 대학 동기 무구영을 만나
연인이 되었고 많은 축복 속에 결혼 했다.

사린이는 구영이와 함께 눈 뜨는 행복한 아침을 갖게 되었지만,
며느리로서 그녀가 할 것으로 기대되는 여러 가지 일도 얻게 되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린이는 궁금해졌다
한 번도 좋은 며느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본적 없었던 자신이
왜 스스로 예쁨 받는 며느리가 되고자 애쓰고 있는지를.

며느라기는 갓 결혼한 여자 주인공 민사린을 통해
가정에서 가부장 제도가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고 작용하는지
그리고 우리 사회는 어떻게 그것을 받아들이게 하는지를 담담하게 보여준다.

 

 

 

 

좋아서 결혼한건데 결혼하면 이것저것 신경 쓸일이 많긴해요!!

주변 친척 가족들까지...

1회밖에 못봤지만 공감가기도 하고 생각나기도 해서 가져왔어요^^

 

여기서 볼수 있네요^^

tv.kakao.com/channel/3688542/cliplink/414199658?playlistId=375811&metaObjectType=Playlist

반응형

댓글